사진: JYP 제공


엔믹스(NMIXX)가 지니 탈퇴 후 첫 컴백에 나선다.

오늘(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엔믹스는 새 미니앨범 'expérgo'(엑스페르고)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Love Me Like This'(러브 미 라이크 디스)를 포함, 총 6개 트랙이 수록된다.

특히 'expérgo'는 범우주적 세계관, 신선한 비주얼 콘셉트, 다채로운 음악 세 박자를 모두 갖추며 고퀄리티 작품 탄생을 가늠케 한다. 컴백을 앞두고 엔믹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개최, 새 앨범에 대해 "타이틀곡 'Love Me Like This'를 비롯해 새 앨범에 수록된 6곡 모두 열심히 준비했는데 다채로운 매력이 담겼다. 최애곡을 하나만 고를 수 없을 정도로 전곡 모두 좋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타이틀로 선정된 'Love Me Like This'는 스트리트 바이브의 바운시 랩과 R&B 스타일 보컬 라인을 믹스(MIXX)한 노래로 세계적 프로듀싱팀 런던노이즈(LDN Noise)가 편곡했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 위 스스로와 서로를 사랑할 수 있게 된 사람들의 진정한 연결, 변화 과정을 가사에 표현했다. 멤버들은 "타이틀곡 뮤비에는 NMIXX가 작전 회의를 거쳐 해결책을 찾아 나서는 흥미로운 이야기가 담겨있다"고 깜짝 스포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 밖에도 새 앨범에는 지난 13일 선공개된 'Young, Dumb, Stupid'(영, 덤, 스투피드), 'PAXXWORD'(패스워드), 'Just Did It'(저스트 디드 잇), 'My Gosh'(마이 가쉬), 'HOME'(홈)까지 담겨 엔믹스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엔믹스는 "이번 앨범이 팬 여러분에게 힘과 에너지가 되어주면 좋겠다. 최선을 다해 멋진 무대 보여드릴 테니 새 활동도 많이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엔믹스가 만반의 채비를 다해 완성한 'expérgo'와 타이틀곡 'Love Me Like This'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어 오후 8시에 열리는 컴백 쇼케이스 'Docking Station : expérgo'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 생중계된다.

컴백 활동 이후 엔믹스는 오는 5월부터 첫 해외 쇼케이스 투어 'NICE TO MIXX YOU'(나이스 투 믹스 유)를 개최한다. 5월 2일(이하 현지시간) 시애틀을 시작으로 4일 산호세, 5일 로스앤젤레스, 8일 댈러스, 9일 휴스턴, 12일 애틀랜타, 14일 워싱턴 D.C.까지 북미 8개 도시와 6월 4일 방콕, 9일 자카르타, 18일 대만, 23일 싱가포르, 30일 마닐라 등 아시아 5개 지역에서 총 13회 규모로 단독 쇼케이스를 전개하고 글로벌 입지를 확장한다.


▶ "빵댕이 뿌셔"…소유, 8kg 감량 후 글래머 애플힙 자랑
▶ '안정환♥이혜원 딸' 안리원, 배 훤히 드러난 수영복 자태
▶ 결별한 현숙·영호까지? '나는솔로' 12기 단체 MT 공개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