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DSP미디어, RBW 제공


카라(KARA)가 약 9년 만에 국내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8일 소속사 알비더블유(RBW), DSP미디어는 카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데뷔 15주년 기념 'KARA 15TH ANNIVERSARY FAN MEETING 2023~MOVE AGAIN~IN SEOUL'(이하 'MOVE AGAIN') 개최 소식을 알렸다.

'MOVE AGAIN'은 오는 4월 8일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총 2회차로 진행된다. 카라가 국내에서 팬미팅을 개최하는 것은 지난 2014년 5월 열린 '2014 카밀리아데이 팬미팅' 이후 약 9년 만이다. 지난해 11월 데뷔 15주년을 맞아 완전체로 컴백한 카라는 팬들이 보내준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고자 국내 팬미팅 개최를 결정했다. 카라는 이번 팬미팅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채로운 코너를 준비, 팬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카라는 일본 3개 도시에서 데뷔 15주년 기념 팬미팅을 진행했다. 카라의 일본 팬미팅은 예매 시작 직후 전 회차가 매진되는 등 현지 팬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성황리에 종료되며 '한류 퀸' 카라의 여전한 인기를 증명했다.

한편, 카라의 데뷔 15주년 기념 'MOVE AGAIN' 서울 팬미팅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추후 카라 공식 홈페이지와 SNS, 멜론 티켓을 통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 '나는신이다'로 부모님이 JMS 관련 업체 운영 중임을 알게 된 아이돌
▶ '9살 연상 남편♥' 손연재, 운동복으로 드러낸 복근+각선미
▶ 르세라핌 카즈하, 선명한 복근+등 근육 자랑…'패션 준비물=몸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