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에이핑크, 다섯 명이 떠나는 '핑크 드라이브'…완전체 컴백 기대 UP
에이핑크(Apink)가 2023년 팬 콘서트 '핑크 드라이브'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난 22일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에이핑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3 에이핑크 팬 콘서트 '핑크 드라이브'(2023 APINK FANCONCERT 'Pink drive')' 포스터를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포스터는 이번 팬 콘서트 이름에 걸맞게 금방이라도 훌쩍 '드라이브'를 떠날 듯 핑크 컬러의 오픈 카를 탄 에이핑크 멤버들의 모습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자유로운 무드 속 에이핑크 특유의 활기 넘치는 에너지는 에이핑크 5인 '완전체'가 이번 팬 콘서트에서 선사할 색다른 '드라이브'에 더욱 호기심을 더했다.
에이핑크의 팬 콘서트 '핑크 드라이브'는 지난 2021년 12월 개최한 팬미팅 '핑크 이브(Pink Eve)' 이후 약 1년 3개월 만의 5인 완전체 공연으로, 오는 3월부터 4월 일본 도쿄와 오사카를 시작으로 홍콩, 대만을 거쳐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공연까지 아시아 총 5개 도시에서 개최된다.
특히 앞서 22일 오는 4월 새 미니앨범 발표를 확정하고 약 1년 2개월 만의 컴백을 알렸던 만큼 이번 팬 콘서트에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쏠리고 있다. 에이핑크의 2023년 팬 콘서트 '핑크 드라이브'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에이핑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고민시, 시선 둘 곳 없는 파격 시스루 스타일
▶ 송혜교, 반묶음만 하면 현대판 공주님 변신
▶ '구준엽♥' 서희원, 범죄경력증명서까지 공개한 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