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첫사랑과 결혼→득남' 김현중이 전하고 싶은 메시지…27일 'MY SUN' 발매
김현중이 세 번째 정규 앨범을 발매한다.
21일 헤네치아는 "김현중의 정규 앨범 3집 'MY SUN'이 오는 2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MY SUN'은 가수로 18년째 음악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김현중의 음악 활동에서 분기점이 되는 앨범이다. 싱어송라이터로서 세상에 전하고자 하는 김현중의 메시지를 주의 깊게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김현중은 지난해 8월 'MY SUN' 1부 파트를 공개, 자신만의 메시지와 다채로운 음악적 색을 담아내며 국내외 팬들의 주목을 받았고 11월에 2부 파트를 공개하며 다양한 음악적 색을 드러낸 바 있다. 이번 정규 앨범 발매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3부 파트의 4개 트랙을 공개하는 앨범인 동시에 6개월간의 정규 3집 프로모션을 마무리하는 앨범이기도 하다.
지난 2011년부터 본격 솔로 활동을 시작한 김현중은 3장의 정규 앨범을 비롯해 다수의 솔로 음원을 발표하며 가수이자 싱어송라이터로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특히 김현중은 자신의 음악에 직접 프로듀싱을 맡아 다양한 메시지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어 이번에 완성된 정규 앨범을 통해 독보적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굳힐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김현중은 지난해 2월 첫사랑과 결혼 소식을 알린 뒤, 같은해 10월 득남했다.
▶ "어르신=이병헌?"…이민정, 영탁과 투샷 찍게 된 사연
▶ "다리 사진으로 협박"…권민아, 채팅방 아르바이트 사기 피해
▶ 손석구 앓이 중이라고 고백하며 성덕 인증한 여배우…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