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쇼케이스 / 사진: 포토 에디터 이대덕, pr.chosunjns@gmail.com

더보이즈 에릭이 팀에 복귀한 소감을 전했다.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더보이즈의 여덟 번째 미니앨범 'BE AWAKE(비 어웨어크)'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BE AWAKE'에는 타이틀곡 'ROAR(로어)'를 비롯해 'Awake(어웨이크)', 'Blah Blah(블라블라)', 'Savior(세이비어)', '숨', Diamond Life(다이아몬드 라이프)'를 비롯해 총 여섯 곡이 담겼다.

이번 활동에서는 에릭이 재합류해 11인 완전체로 나서게 됐다. 오랜만에 무대에 선 에릭은 "오랜만에 멤버들과 함께하는 만큼 11명 모두가 빠짐없이 최선을 다해서 준비한 앨범이다"라며 "준비하면서 역시 더보이즈다라는 말이 나오게끔 최선을 다해서 준비했으니까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에릭은 "제가 작년에 활동을 쉬었다 오지 않았나. 멤버들도 드디어 11명이 모이니까 더보이즈가 완성된 것 같다는 말을 많이 해줬다. 저희는 11명 일 때 가장 더보이즈답지 않나 싶다"고 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늘(20일) 오후 6시 여덟 번째 미니앨범 'BE AWAKE'를 발매하며, 이날 저녁 8시 팬 쇼케이스를 연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