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화사가 파격적인 패션을 선보였다.

20일 화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ee ya! FRANCE"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화사는 옆구리와 등 부분이 드러나는 파격적인 패션을 선택, 독보적인 아우라를 과시하고 있다.

이날 화사는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MIK FESTIVAL PARIS 2023' 공연에 참여했다. 'MIK FESTIVAL'은 유럽에서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되는 K팝 페스티벌로, 화사 외에도 체리블렛, 비아이, 청하, 카드, 펜타곤, 에픽하이, 비투비, 효연, 태연 등이 참석했다.

한편 화사는 최근 tvN 음악 예능 '화사쇼'를 통해 단독 MC로 성공적인 데뷔를 마쳤다. 지난 19일 '화사쇼'가 종영한 가운데, 화사는 소속사 RBW를 통해  "제 인생에 있어 MC를 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했는데 감회가 새롭다. '화사쇼'를 통해 정말 값진 경험과 공부를 한 느낌"이라며 "서투른 진행에도 사랑해 주신 시청자분들과 고생 많았던 제작진분들께 정말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8회차 동안 만나 뵀던 많은 아티스트분들을 통해 한국이 얼마나 많은 문화적 보물을 품고 있는지 느꼈다"며 "앞으로도 좋은 콘텐츠들의 음악쇼를 통해 한국의 많은 아티스트들이 계속해서 멋진 문화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리며 저도 열심히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 송중기, '♥케이티'와 동반 출국에 신혼집설 까지 불거진 사진?
▶ '최진실 딸' 최준희, 성형 재수술 계획 언급 "코랑 눈을 같이 한다"
▶ 조지환♥박혜민 부부, 오은영 솔루션 이후 근황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