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더보이즈 유튜브 콘텐츠 캡처


더보이즈가 욱일기 문양이 있는 모자를 착용해 논란이 불거졌다.

지난 3일 더보이즈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자체 컨텐츠 영상에는 멤버들이 일본 한 매장을 방문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더보이즈 멤버들은 다양한 모자를 착용했는데, 이 과정에서 욱일기 문양이 있는 모자도 착용하게 된 것.

업로드 이후 해당 부분이 문제가 된 것을 인지한 소속사 측은 "금일 공개된 콘텐츠에 문제의 문양이 있는 모자를 착용한 장면이 확인되어 해당 장면을 삭제한 후 다시 업로드하게 되었다"라며 "멤버들은 해당 문양을 인지하지 못하고 모자를 착용했으며, 당사 또한 이를 인지하지 못해 문제가 발생했다"라고 잘못을 인정했다.

이어 "앞으로 이러한 문제가 반복되지 않도록 더 많은 주의를 기울이겠다"라며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라며 사과의 뜻을 전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달 일본에서 팬미팅을 개최했다. 국내에서는 오는 20일 미니 8집을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 IST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IST ENTERTAINMENT입니다.

금일 공개된 콘텐츠에 문제의 문양이 있는 모자를 착용한 장면이 확인되어 해당 장면을 삭제한 후 다시 업로드하게 되었습니다.

멤버들은 해당 문양을 인지하지 못하고 모자를 착용을 했으며, 당사 또한 이를 인지하지 못한 채 콘텐츠를 공개하여 문제가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문제가 반복되지 않도록 더 많은 주의를 기울이겠습니다.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21살 나이에 고등학교 졸업…남자친구도 함께
▶︎ 박서진, '미트2' 탈락 심경 "새로운 출발이라 생각…행복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