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아워즈 제공


에픽하이(EPIK HIGH)가 신보 'Strawberry'로 돌아온다.

오늘(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에픽하이는 'Strawberry'(스트로베리)를 발매한다. 에픽하이의 첫 글로벌 앨범으로 전 멤버가 작사∙작곡 등 전반적인 작업에 참여해 에픽하이만의 독보적 감성을 녹여냈고, 해외 유수 아티스트들의 히트곡을 프로듀싱한 닉 리(Nick Lee)와 다수의 그래미 어워즈를 수상한 뮤지션 팀과 협업해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앨범에는 앨범명과 동명의 곡 'Strawberry'를 비롯해 'On My Way(온 마이 웨이) (feat. 잭슨)', 'Catch(캐치) (feat. 화사)', 'Down Bad Freestyle(다운 배드 프리스타일)', 'God’s Latte(갓즈 라떼)' 등 다섯 곡이 수록된다.

갓세븐(GOT7) 멤버 잭슨과 마마무 화사가 각각 'On My Way', 'Catch'의 피처링에 참여해 색다른 감각을 선사한다. 두 아티스트와 선보이는 이색 컬래버레이션은 에픽하이만의 고품격 감성에 강력한 힘을 보태는 동시에 트렌드와 대중성을 모두 잡은 명품 음악을 예고하고 있어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

전 트랙의 작사∙작곡∙프로듀싱 등 전반적인 작업에 참여한 에픽하이 멤버들은 다채로운 개성을 지닌 아티스트와 완성도 높은 음악적 시너지를 만들어내며 한층 풍성해진 음악 세계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특급 작가진과의 협업으로 완성한 첫 글로벌 앨범 'Strawberry'를 통해 전 세계를 대상으로 에픽하이만의 색깔과 상징성을 펼쳐 보일 계획이다.

이와 관련, 타블로는 이날 오전 공식 트위터를 통해 "오늘 컴백합니다. A&R, 마케팅 팀 하나 없이 국내 직원 한 명, 해외 직원 3명과 함께 저희 셋 힘으로 제작부터 홍보까지 스스로 다 하고 있습니다. 20주년을 앞둔 그룹이 게을러지지 않으려고 택한 방법입니다"라며 어느 때보다 뜻깊은 이번 앨범의 의미를 전했다.

신보 발매와 함께 약 1년 만에 컴백하는 에픽하이는 오는 6일부터 4월까지 영국, 벨기에, 덴마크, 독일, 프랑스, 미국, 캐나다 등 총 7개 국가 36개 도시로 이어지는 월드투어 'ALL TIME HIGH TOUR (올 타임 하이 투어)'에 나선다.


[이슈PICK] 허니제이, 브라톱에 드러난 D라인…'힙'한 임산부 자태
[이슈PICK] '51세' 미나, 홀터넥 브라톱 입고 볼륨감·복근 자랑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