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하진, '사랑의 이해' OST 가창…오늘(19일) 'Time's Up' 발매
하진이 드라마 '사랑의 이해' OST 여섯 번째 주자로 나선다.
오늘(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하진이 가창에 참여한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 '의 여섯 번째 OST 'Time's Up (타임스 업)'이 발매된다.
'사랑의 이해'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각기 다른 이해(利害)를 가진 이들이 서로를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이해(理解)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멜로드라마다.
'Time's Up'은 누구나 원치 않는 운명의 시간을 맞이해야 할 순간이 있지만, 너무 아픈 그 순간도 모두 받아들여야 하는 우리의 모습을 풀어낸 곡이다. 여기에 더해진 하진의 매력적인 보컬이 곡을 서정적으로 풀어내며 극 중 주인공들의 감정을 더욱 밀도 있게 그려낸다.
특히 하진의 깊고 진정성 넘치는 목소리가 사랑하는 연인과의 이별을 받아들이는 아픔과 외로움을 고스란히 표현해 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속에 깊은 공감과 아픔의 감정을 전할 예정이다.
'사랑의 이해' OST 여섯 번째 주자로 참여한 하진은 'Take Me (테이크 미)', 'Overthink (오버띵크)', 'Daydream (데이드림)' 등 활발한 앨범 발매는 물론, '킬힐', '카이로스', '펜트하우스', '인간실격' 등 유명 드라마 OST에 활발하게 참여하며 대중에게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다.
이에 독보적인 감성으로 무장한 하진이 노래하는 깊은 여운을 남기는 노래는 '사랑의 이해'의 서정적인 분위기를 이끌며 극의 감동을 배가시킬 전망이다.
한편 '사랑의 이해'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이슈PICK] 10기 현숙, 스타킹 두겹 신어도 남다른 각선미…46.7kg의 남다른 옷태
[이슈PICK] 김겸 "母 사망 후 삼촌에게 가정폭력 당해…치유 안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