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태양 인스타그램 스토리


빅뱅 태양이 르세라핌 허윤진, 홍은채와 쓰리샷을 공개했다.

18일 태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허윤진, 홍은채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THANK U, LE SSERAFIM"이라는 글을 남겼다. 이날 사진 공개에 앞서 태양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두 사람과 함께 한 'VIBE' 챌린지 영상이 게재됐고, 이에 대한 감사를 전하게 된 것.

태양은 지난 13일 오후 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방탄소년단 지민이 피처링 참여한 새 디지털 싱글 'VIBE'를 발매했다. 이번 싱글은 서로의 관계 속 'VIBE'를 통해 느낄 수 있는 미묘한 감정을 위트 있는 가사로 풀어낸 곡으로 중독성 비트와 태양과 지민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진 곡이다.

특히 태양 특유의 춤선이 돋보이는 안무가 시선을 사로잡는 상황. 태양은 뮤직비디오에도 함께 출연하며 지원사격에 나선 지민과의 챌린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스트레이 키즈, 르세라핌 등 여러 아이돌 그룹과도 챌린지에 나서 훈훈함을 더한다.

한편 지방시 앰버서더로 발탁된 태양은 지난 17일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되는 지방시 FW23 맨즈 패션쇼에 참석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핫토PICK] 제시카, 블랙 브래지어에 셋업…타고난 몸매가 패션의 비결
[이슈PICK] 함소원, 미코 출신의 위엄…48세에도 미스베트남 옆 빛나는 미모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