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빅나티, '사랑의 이해'에 감성 더한다…오늘(18일) '손을 마주 잡고' 발매
아티스트 빅나티(BIG Naughty, 서동현)가 드라마 '사랑의 이해' 다섯 번째 OST 주자로 출격한다.
오늘(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빅나티가 가창한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극본 이서현·이현정, 연출 조영민) OST Part.5 '손을 마주 잡고'가 발매된다.
'사랑의 이해'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각기 다른 이해(利害)를 가진 이들이 서로를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이해(理解)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멜로드라마다.
'손을 마주 잡고'는 나란히 걸어가는 연인에게 건네는 고백을 리드미컬한 비트 위로 담백하게 풀어낸 곡이다. 빅나티는 특유의 달콤한 보컬로 설렘을 주체할 수 없어 아득해지는 마음을 충실하게 녹여냈다. 빅나티는 차분하면서도 달달한 보이스로 사랑에 빠진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흡인력 있게 담아내며 극의 몰입도를 높일 계획이다. 특히 가슴 터질 듯한 사랑의 시작을 트렌디한 보컬로 고스란히 담아내며 몽글몽글한 설렘과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사랑의 이해'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빅나티가 가창한 '사랑의 이해' OST Part.5 '손을 마주 잡고'는 18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