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갓세븐 박진영, 데뷔 10주년 기념하는 첫 솔로 앨범 'Chapter 0: With'
배우로서 활발히 활동 중인 갓세븐 박진영이 가수로 돌아온다.
오늘(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박진영의 첫 솔로 앨범 'Chapter 0: WITH'이 발매된다. 이번 앨범은 박진영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발매되는 첫 솔로 앨범이다.
'Chapter 0: WITH'에는 'Animal', 'Cotton Candy', '너를 만남이란 기적', '잘 자', '편지'까지 총 다섯 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Cotton Candy'와 '편지'가 더블 타이틀곡으로 채택되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박진영은 전 곡 작사에 참여, 그의 감미로운 취향과 감성, 세계관을 아름다운 가사로 표현해냈다.
박진영은 타이틀곡 'Cotton Candy'에 대해 “있는 그대로의 나를 바라봐주는 사람들. 무조건적인 사랑과 변함없는 응원으로 뻣뻣한 나를, 입안에서 녹아 내리는 솜사탕처럼 달콤하게 만드는 사람들. 그 사람들에 대해, 그 사랑들에 대한 고백이다”라고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진실되게 전했다.
한편 앨범 발매와 더불어 18일(수) 오후 6시 BH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과 1theK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Cotton Candy' 뮤직비디오가 동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