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탄소년단 지민, 태양 'VIBE' 피처링 이어 MV까지 출연…강렬한 시너지
방탄소년단 지민이 피처링에 참여한 태양의 'VIB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1일 더블랙레이블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3일 발매되는 태양의 새 디지털 싱글 'VIB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내적 그루브를 유발하는 중독성 강한 사운드 일부가 공개되면서 이틀 뒤 베일을 벗을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 된 영상에서 태양은 파격적인 상체 탈의로 탄탄한 명품 복근을 드러내며 치명적 섹시함으로 강렬한 몰입도를 선사했다. 태양과 지민은 깔끔한 블랙 슈트를 착장하고 범접하기 힘든 아우라를 뿜어냈다. 점점 고조되는 비트에 맞춰 태양과 지민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카메라의 무빙은 리드미컬한 퍼포먼스와 제스처를 제대로 담아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태양의 신곡 'VIBE'는 서로의 관계 속 'VIBE'를 통해 느낄 수 있는 미묘한 감정을 위트 있는 가사로 풀어낸 곡으로 중독성 넘치는 비트와 태양과 지민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진 곡이다.
한편 방탄소년단 지민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태양의 새 디지털 싱글 'VIBE'는 오는 1월 13일 오후 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태양은 이날 오후 1시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카운트다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슈PICK] 엔하이픈 제이 "한국사 단편소설 같아" 발언, 결국 사과
[이슈PICK] 너무 예뻐 단번에 뜬 22년차 여배우, 활동중단 후 근황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