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F9 주호 "군 복무 중인 영빈, MV 촬영날 찾아와…함께 하고 싶어 하더라"
SF9가 군 복무 중인 영빈과 인성의 응원을 전했다.
9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SF9의 미니 12집 'THE PIECE OF9'(더 피스 오브 나인)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THE PIECE OF9'의 타이틀곡 'Puzzle(퍼즐)'을 비롯해 'Love Colour(러브 컬러)', 'New World(뉴 월드)', Fighter(파이터)', '꽉(Tight)', 'Stay with me(스테이 위드 미)'까지 총 여섯 개의 곡이 담겼다.
이날 주호는 뮤직비디오 현장을 언급하며 군 복무 중인 영빈이 찾아왔었다고 말했다. 그는 "마침 시간이 맞아서 영빈이 형이 간식을 사왔다. 그날 영빈이 형 생일이어서 저희가 형 모르게 깜짝 생일파티도 해줬다"며 "형이 촬영 모니터링도 같이 해주고, 함께 하고 싶어하는 의지가 보였다. 옆에서 응원과 격려도 많이 해줬고, '여기서 더 해보면 좋지 않을까' 하면서 피드백도 해준 덕에 더 좋은 그림이 나온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재윤은 "인성이 형은 뮤직비디오 촬영에 오지는 못했다. 평소에 형들이 시간될 때 전화를 해준다. 안무 영상 나온 것도 보고 '춤 되게 좋다'고 얘기해줬다. 형들이 이번 앨범 멋지다고 함께 하고 싶어하더라. 얼른 군 복무를 마치고 돌아와서 같이 하자고 얘기했다"며 형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SF9는 오늘(9일) 오후 6시 미니 12집 'THE PIECE OF9'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퍼즐'로 컴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