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CJ ENM 제공


치즈가 달콤한 보컬을 담은 OST를 선보인다.

오늘(31일) 오후 6시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술꾼 도시 여자들2'의 네번째 OST인 치즈의 'Before Sunrise'를 발매한다.

'술꾼도시여자들2'는 하루 끝의 술 한 잔이 인생의 신념인 세 여자의 일상을 그린 본격 기승전술 드라마로, 주간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를 달리며 인기몰이 중이다. 최근 '술꾼도시여자들2'는 도시로 돌아온 안소희, 한지연, 강지구의 좌충우돌 복귀전을 그리며 눈길을 끌었다. 이 가운데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하게 된 세 친구들의 끈끈한 케미스트리가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새 OST인 치즈의 'Before Sunrise' 역시 드라마 팬들에게 호평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Before Sunrise'는 '술꾼도시여자들2'의 안소희(이선빈), 한지연(한선화), 강지구(정은지) 세 여자들의 우정을 보여주는 곡으로, 해가 뜨기 전 어두운 새벽같은 나날들 속에서도 늘 함께 한다는 가사 내용이 잔잔한 감동을 선사한다.

또한 루카의 빈티지한 트랙과, 미아의 서정적인 멜로디와 가사를 담아 만들어진 인디 록 곡이며, 미니멀한 악기 구성으로 가득 채운 사운드들은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를 완성시킨다. 가창을 맡은 치즈는 '음색 여신'답게 풋풋하고 부드러운 목소리를 자랑하며 리스너들의 마음에 온기를 전달한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 OST Part 4 치즈의 'Before Sunrise'는 31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