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故 구하라 위해…카라, 신곡 MV 티저 속 비어있는 한 자리
완전체 컴백을 예고한 그룹 카라(KARA)가 스페셜 앨범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27일 카라는 공식 홈페이지에 스페셜 앨범 'MOVE AGAIN'의 타이틀곡 'WHEN I MOVE'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올렸다. 영상에는 파티장을 배경으로 화려한 드레스를 입은 멤버들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식탁에 둘러앉은 이들은 밝은 미소로 다같이 축배를 들고 있다.
특히 박규리 맞은 편에 접시가 세팅되어 있는 자리가 포착, 故 구하라를 위한 빈자리를 남겨둔 것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망설이지 마 뭐 어때"라는 노랫말이 흘러나오고, 하트 모양 왕관이 돋보이는 웅장한 세트 앞에 다섯 멤버의 실루엣이 나타난다. 한류 열풍을 이끈 대표주자로서 무대 위 멋진 카라의 모습을 다시금 보여 주고 싶은 다섯 멤버의 강렬한 의지와 포부가 느껴진다.
타이틀곡 'WHEN I MOVE'는 밀레니얼 스타일의 편곡이 인상적인 곡으로, 멤버 강지영과 니콜이 한국어 노랫말 작업에 참여했다. 여기에 강지영은 작곡진에도 이름을 올리며 카라만의 색깔을 더했다.
'MOVE AGAIN'은 데뷔 15주년을 맞은 카라가 약 7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완전체 앨범이다. 멤버 전원이 곡 작업과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한 만큼 오랜 시간 카라의 컴백을 기다린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카라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MOVE AGAIN'을 발매하며, 같은 날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펼쳐지는 '2022 MAMA AWARDS'에서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