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리아가 ITZY만의 매력 포인트를 밝혔다.

25일 페어몬트 앰버서더 서울 그랜드볼룸홀에서는 오는 30일 새 미니앨범 'CHESHIRE'(체셔)로 컴백하는 ITZY의 미디어 간담회가 열렸다.

ITZY는 지난 앨범 'CHECKMATE'로 미국 빌보드 200 8위, 아티스트 100 10위에 오르는 등 좋은 성과를 거두었고, 앨범 판매량 역시 누적 출고량 100만장을 돌파하며 밀리언 셀링 아티스트에 등극했다. ITZY가 국내외에서 사랑받는 비결을 묻자 리아는 "월드투어를 하면서 정말 많은 사랑을 주시고 계시다는 것을 실감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제 생각에 ITZY가 사랑받는 이유는 저희가 가진 메시지를 좋아해주시는 것 같고, 노래와 무대를 통해 팬들께서 건강한 에너지를 받는 것 같다. 앞으로도 음악을 통해 더 좋은, 건강한 삶을 만들어가고 싶다. 또 멤버들이 진정성 있는 소통을 하고자 평소에 영어 공부를 열심히 한다. 그러한 소통에 대한 노력을 많이 해서 더 예뻐해주시는 것 같다"라는 생각을 밝혔다.

한편 ITZY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CHESHIRE'를 발매, 이날 일본 오사카 교세라돔에서 개최되는 '2022 MAMA AWARDS'에 출격해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