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IST엔터테인먼트 제공


더보이즈(THE BOYZ) 현재가 '네이버 나우(NOW.)' 라이브쇼 단독 호스트로 발탁됐다.

더보이즈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측은 "더보이즈 현재가 네이버 나우(NOW.)를 통해 자신의 이름을 딴 새로운 라이브쇼 '현재의 현재' 단독 호스트로 발탁, 오늘(17일)부터 청취자들을 만난다"고 전했다.

'현재의 현재'는 K팝 대세 보이그룹 더보이즈의 멤버 현재와 함께 만들어가는 ‘팬심 저격’ 쇼로, 매주 목요일 밤 9시 네이버 나우에서 온에어 된다. 더보이즈 현재가 첫 단독 진행하는 라이브 쇼인 만큼 글로벌 K팝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는 이 콘텐츠는 앞서 공식 SNS 등지를 통해 선공개된 티저 영상 등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일찍부터 화제를 모아왔다.

단독 호스트를 맡게 된 현재는 "평소 진행을 꼭 한번 해보고 싶었다"며 "네이버 나우에서 쇼를 이끌어나갈 수 있어서 긴장도 기대도 많이 된다"고 발탁 소감을 전했다. 이어 "청취자 분들과 함께 재미있는 방송을 만들어 나가고 싶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앞서 더보이즈 현재는 그 동안 Mnet '엠카운트다운', SBS '슈퍼콘서트 in 인천', SBS MTV '더쇼', '영동대로 K-POP 콘서트' 등의 무대에서 여러 차례 MC로 활약하며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뽐내왔다. 이후 네이버 나우 라이브쇼 단독 호스트 기회까지 거머쥔 만큼 앞으로 ‘현재의 현재’를 통해 보여줄 더보이즈 현재의 폭 넓은 활약에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한편 현재가 속한 그룹 더보이즈는 오는 12월 2~3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팬콘 '더비 로드(THE BOYZ FAN CON:THE B-ROAD)'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