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석훈이 8개월 만의 신보로 돌아온다.

이석훈은 7일 오후 6시 새 싱글앨범 'ALIVE(얼라이브)'를 발매한다. 지난 3월 발매한 첫 정규앨범 '같은 자리' 이후 약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우리의 삶과 사람과의 관계 속에서 느끼는 감정에 관한 이야기를 세 개의 수록곡에 표현했으며 이석훈 특유의 감성을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신보에는 앨범과 동명의 'ALIVE(얼라이브)'부터 '사람, 틈', 'We go Anywhere(위 고 애니웨어)'까지 총 세 개의 수록곡이 담겼다.


'ALIVE'는 잔잔한 피아노 선율을 시작으로 중반부부터 나오는 오케스트레이션이 인상적인 동화같은 분위기의 발라드 곡이다. '사람, 틈'은 사람 틈을 벗어난 후 뒤돌아봤을 때 깨닫는 것들을 김이나 작사가의 가사로 풀었으며 이석훈의 섬세한 보컬로 노래한다. 또 배우 고수가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We go Anywhere'는 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진 록 스타일의 발라드로 이석훈만의 울림 있는 보컬로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세 개의 수록곡을 모두 타이틀로 하는 만큼 앨범의 완성도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신보 'ALIVE'를 통해 감성 보컬리스트의 역량을 발휘할 이석훈은 오는 12월 10일, 11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2022 이석훈 연말 콘서트 '휴(休)'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