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YG 제공

YG 대형 그룹 트레저의 서울 콘서트 유닛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최근 YG엔터테인먼트 측이 트레저의 서울 콘서트 유닛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트레저는 화려하면서도 스포티한 의상을 입은 채 시크한 눈빛을 발산했다. 멤버들의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한층 짙어진 카리스마는 무대 위에서 폭발할 에너제틱 아우라를 예감케 하며 트레저메이커(팬덤명)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파란색, 초록색 등 트레저 멤버들 주의를 수놓은 여러 갈래의 빛깔이 눈길을 끌었다. 이는 트레저가 지금까지 선보인 앨범들을 연상시키며 이번 콘서트를 통해 선보일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세트리스트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트레저의 '2022 TREASURE TOUR [HELLO] in SEOUL'는 오는 11월 12일, 1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개최된다. 미니 2집 발표 후 첫 콘서트인데다 이전 공연 대비 3배 이상 확장된 규모인 만큼 음악 팬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현재 인터파크 티켓에서 일반 예매가 진행되고 있으며, 앞서 선예매 결제를 마친 관객들에 한해 제공되는 사운드 체크 이벤트 관람 대상자 발표는 추후 별도 공지될 예정이다. 그밖에 공연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위버스, 티켓 예매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트레저는 미니 2집 'THE SECOND STEP : CHAPTER TWO'로 각종 글로벌 차트를 장악한 바 있다. 지난 4일 발매된 이 앨범은 아이튠즈 앨범차트 17개국서 1위를 차지했고 타이틀곡 'HELLO'는 라인뮤직, 라쿠텐, AWA 등 일본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정상에 올랐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