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에스파(aespa,)의 'Girls'(걸스) 리믹스 싱글이 베일을 벗는다.

오늘(21일) 오후 1시 'iScreaM'(아이스크림) 프로젝트의 18번째 싱글인 'iScreaM Vol.18 : Girls Remixes'가 공개된다.

이번 싱글은 2019년 그래미 어워드 'Best Rap/Sung Performance'(베스트 랩/송 퍼포먼스) 부문에 노미네이트된 바 있는 프로듀서 겸 DJ BRLLNT(브릴리언트)와 다양한 힙합 아티스트들과의 작업으로 이름을 알린 DJ Minit(미닛)이 리믹스 작업에 참여했다.

'Girls' BRLLNT 버전은 정글과 붐뱁 힙합의 느낌을 동시에 간직하고 있는 브레이크비트 리듬 기반으로 리믹스, 다이내믹한 베이스와 퍼커션이 주는 그루브가 듣는 이로 하여금 몸을 움직이게 만든다.

또한 'Girls' Minit 버전은 하드 락에서 영감을 얻은 사운드와 강렬한 베이스 신스를 절묘하게 섞은 미드템포 베이스 뮤직 장르로 리믹스해, 빠르고 공격적인 기타 리프를 활용하여 원곡의 강렬함을 극대화했다.

음원과 동시에 유튜브 SMTOWN 채널에서는 'Girls' BRLLNT 버전 뮤직비디오를, 유튜브 ScreaM Records 채널에서는 'Girls' Minit 버전 비주얼라이저 영상을 공개, 다채로운 색채감과 감각적인 그래픽이 어우러진 영상들로 이번 리믹스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iScreaM'은 SM엔터테인먼트 산하 EDM 레이블 ScreaM Records가 진행하는 리믹스 음원 공개 프로젝트로, SM 아티스트의 곡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리믹스 싱글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