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엑소 시우민표 '90년대 음악 감성' 어떨까…'Brand New'
엑소 시우민의 첫 솔로 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오늘(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시우민은 첫 미니앨범 'Brand New'(브랜드 뉴)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 다양한 매력의 총 5곡으로 구성, 1990~2000년대 초반의 음악 감성을 시우민 스타일로 표현한 음악들을 만날 수 있다.
타이틀로 선정된 'Brand New'는 중독성 있는 훅이 돋보이는 올드스쿨 바이브의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새롭게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다짐을 위트 있게 풀어내, 깜짝 선물을 건네듯 설레는 감정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NCT 마크가 피처링 및 랩메이킹에 참여한 뉴잭스윙 장르의 'How We Do'(하우 위 두), 강렬한 업템포 댄스 곡 'Feedback'(피드백), 레트로 감성 발라드 '민들레 (Love Letter)', 따뜻한 응원을 담은 'Serenity'(세레니티)까지 시우민의 다양한 매력이 느껴지는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시우민은 엑소 및 엑소-첸백시 활동을 통해 매 앨범마다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과 매력적인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은 만큼, 솔로곡 'Brand New'로 선보일 새로운 모습과 퍼포먼스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시우민은 새 앨범 발매에 앞서 오후 5시부터 유튜브 및 틱톡 EXO 채널을 통해 생방송 'XIUMIN 'Brand New' Countdown Live'(시우민 '브랜드 뉴'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펼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이날 방송에서 시우민은 앨범 소개부터 앨범 준비 에피소드, 앨범 언박싱, 솔로 활동 스포일러, 셀프 프로필 업데이트 등 다채로운 이야기로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