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민경훈, '금수저' 지원사격…첫 OST '이제 시작이야' 가창
민경훈이 '금수저' OST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민경훈이 가창자로 나선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의 첫 번째 OST '이제 시작이야'가 발매된다.
'금수저'는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가난한 집에서 태어난 아이가 우연히 얻게 된 금수저를 통해 부잣집에서 태어난 친구와 운명을 바꿔 후천적 금수저가 된 부모체인징 어드벤처 욕망 판타지 드라마다.
'이제 시작이야'는 기타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록 장르의 곡으로, 도입부의 몽환적이면서 일렉트릭적인 사운드가 곡의 전체적인 긴장감을 조성하고 강력한 첫인상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특히 드라마 장르와 어울리는 민경훈의 목소리는 주인공 이승천(육성재)의 심리와 다짐을 잘 반영하고 있는 가사와 어우러져 극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계획이다. 또 곡이 진행될수록 다이내믹을 더하는 사운드에 건반 리프와 코러스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인 것은 물론, 귀를 사로잡는 멜로디 라인이 중독성까지 유발할 예정이다.
'금수저' OST 첫 번째 주자로 참여한 민경훈은 폭발적인 가창력과 절제되면서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통해 스토리에 힘을 불어넣을 계획이다. 이에 민경훈이 극에 강한 설득력을 더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에 강한 울림을 전한다.
한편 '금수저'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9시 45분 MBC에서 방송되며,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 플러스(+)와 웨이브(Wavve)에서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