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시즌 제공


OTT seezn(시즌)에서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를 만난다.

오늘(25일) 오후 6시30분 seezn(시즌)에서 국내 독점 생중계되는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는 팬들에 의한 팬들을 위한 팬들의 축제다. 하트를 통해 아티스트에게 팬들의 마음을 전달하고, 음악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하나가 되어, 전세계인이 함께 꿈을 나누고 사랑을 받는 특별한 시간을 선물한다.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약 180분간 열리는 축제의 장인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는 seezn(시즌) 가입자라면 통신사 상관 없이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용진과 전소민이 MC를 맡았으며 AB6IX, ITZY, IVE, Kep1er, NCT DREAM, SF9, TNX, VIVIZ, 강다니엘, 골든차일드, 더보이즈, 드림캐쳐, 르세라핌, 블리처스, 비오, 싸이, 알렉사, 오마이걸, 유주, 이무진,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펜타곤, 포레스텔라, 프로미스나인, 헤이즈가 무대에 오른다.

케이티시즌 유현중 사업총괄은 "K-POP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를 국내 독점 무료로 제공한다"라면서 "뜨거운 열기와 환호가 가득한 무대를 안방 1열에서 고스란히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는 (주)티브이데일리와 아이돌 커뮤니티 '최애돌’에서 주최하고 (주)이제이파트너스가 주관한다. 시상식이 끝난 후에도 여운은 이어진다. 생중계가 진행되지 않는 레드카펫 장면을 비롯해 시상식 모든 무대를 seezn(시즌) VOD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seezn(시즌)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버전으로도 감상 가능하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