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레드벨벳 예리와 가수 샘김의 듀엣이 베일을 벗는다. 

SM 'STATION'(스테이션)이 선보이는 예리와 샘김의 듀엣곡 '낮잠 (Nap Fairy)'은 오늘(2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낮잠 (Nap Fairy)'은 싱그러운 여름밤을 연상케 하는 멜로디카 선율과 기타 프레이즈가 돋보이는 컨트리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낮잠을 자면서 꾸는 기분 좋은 꿈처럼 달콤한 사랑 고백을 준비하는 모습을 그렸으며, 예리의 청아한 보컬과 샘김의 감미로운 음색이 어우러져 매력을 더했다.


예리는 레드벨벳 활동은 물론, 자작곡 '스물에게 (Dear Diary)', 드라마 OST 등을 통해 청아한 음색과 통통 튀는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샘김은 감미로운 보컬과 뛰어난 기타 실력을 지닌 싱어송라이터로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두 사람의 색다른 만남에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음원과 함께 베일을 벗는 뮤직비디오는 회사원으로 변신한 예리와 샘김이 사랑에 빠지게 되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로맨틱 시트콤 같은 유쾌한 분위기의 영상으로 좋은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한편, SM 'STATION'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은 물론, 라이브 비디오, 인터뷰 영상 등의 콘텐츠도 선보이며 독자적인 'SM 라이브러리'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