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아이유, 강민경 제치고 오랫동안 우정 지킬 것 같은 스타 1위
네티즌들이 손절 없이 오랫동안 우정 지킬 것 같은 스타로 아이유를 뽑았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대표 김유식)가 `손절 없이 오랫동안 우정 지킬 것 같은 스타는?`으로 투표를 한 결과 아이유가 1위에 올랐다. 이 투표는 지난 15일부터 21일까지 총 7일간 진행했다.
총 투표수 11,031표 중 1,435(14%)표로 1위에 오른 아이유는 성별과 나이를 불문하고 함께 프로그램을 촬영하거나 출연한 지인들과 돈독한 우정을 주고받고 있다. 주변 지인들에게 특별한 날마다 선물을 보낸다고 밝힌 아이유는 배우 유인나와 12년 동안 이어진 각별한 우정으로 화제를 모았다.
2위는 1,404(13%)표로 강민경이 차지했다. 최장수 발라드 듀오 '다비치'의 강민경은 14년간 한 팀으로 호흡을 맞춰온 멤버 이해리와의 친자매 못지않은 우정으로 유명하다. 방송에서 죽을 때 같이 묻히고 싶다고 밝힐 정도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 강민경은 최근 이해리의 결혼식에서 넘치는 축의금과 함께 눈물 어린 축사를 전했다.
3위는 954(9%)표로 이광수가 선정됐다. 배우 활동을 통해 친해진 지인들과 진한 우정을 자랑하는 이광수는 절친인 배우 송중기와의 일화로 유명하다. 평소부터 친한 사람들과 어울리기를 좋아한다고 밝힌 이광수는 지인들을 위해 카메오를 자처하는 의리 넘치는 모습으로 호평받았다.
이 외에 김혜수, 차태현, 이승기 등이 뒤를 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