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신용재, 2년 열애한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오늘(6일) 결혼
신용재가 결혼한다.
6일 뉴스엔 측은 "신용재가 이날 서울의 한 호텔에서 2년 교제한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라고 단독 보도했다.
신용재는 지난 4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를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께 전해드릴 소식이 있다. 제가 올해 평생을 함께할 사람과 결혼을 하게 되었다"라며 "지난 2년 동안 부족한 저에게 아낌없는 사랑을 주었던 여자친구가 있다. 그 친구는 늘 조용하고 어두웠던 저에게 밝은 에너지가 돼주었고 그래서 저도 그 친구를 위해 더 나은 사람이 되어야겠다는 생각을 처음 하게 되었다"라고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어 신용재는 "축하해 주신다면 평생 감사한 마음으로 함께 예쁘게 살아가고 싶다"라고 전한 바 있다.
이후 지난 6월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 출연 당시 신용재는 "20대 때 소개팅을 한 번 받았는데 그 분이랑 친구가 됐다. 그 친구가 소개팅을 해줘서 만났다"고 여자친구와 처음 만난 계기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1989년 생인 신용재는 지난 2008년 그룹 포맨 3기로 데뷔했다. 이후 '가수가 된 이유', '눈 떠보니 이별이더라' 등의 곡을 통해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그는 지난 2020년 가수 김원주와 2F를 결성하고, 첫 번째 앨범 '이프(if)'를 발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