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SHOWME'가 시즌2로 돌아온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 "산하 EDM 레이블 ScreaM Records(스크림 레코즈)가 DJ 스트리밍 쇼 'SHOWME'(쇼미) 시즌2를 선보인다"라고 밝혔다.

'SHOWME'는 글로벌 음악 팬들이 원하는 장소에서 퀄리티 높은 디제잉 공연을 즐길 수 있는 DJ 스트리밍 쇼로, 앞서 진행된 시즌1은 전 세계 누적 시청자 수 40만 명을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SHOWME' 시즌2의 시작을 알리는 프리쇼는 오늘(5일) 밤 10시 Beyond LIVE 전용 글로벌 플랫폼 및 유튜브 ScreaM Records 채널 등을 통해 전 세계에 무료 공개되며, 6일 오후 10시 리스트리밍으로도 만날 수 있다.

이번 프리쇼는 지난 7월 23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SHOWME' 첫 오프라인 공연 'WONDER POOL PARTY'(원더 풀 파티)의 실황이 담겨 있으며, 실력파 DJ Mar Vista(마비스타), GINJO(긴조), IMLAY(임레이)가 선사하는 다채로운 디제잉 공연을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SHOWME' 시즌2는 8월 19일 첫 공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펼쳐지며, 이번 시즌에도 개성 넘치는 DJ 및 프로듀서들의 디제잉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어서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