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 간담회 /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니콜이 카라 멤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26일 서울 중구 크레스트72에서는 새 디지털 싱글 'YOU.F.O' 발매를 하루 앞둔 니콜의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국내에서 8년 만에 발매되는 이번 싱글 'YOU.F.O'는 'U.F.O'와 'You will Find Our galaxy'의 이중적 의미를 지닌다. 리듬감 있고 그루비한 베이스 라인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 위에 새로운 사랑의 감정을 우주에 비유한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카라 멤버들이 앨범 준비를 앞두고 많은 응원을 해줬다며 "멤버들에게 미리 곡도 다 들려주고, 뮤직비디오 컷 편집본이 나왔을때도 보여주고 했다. 멤버들이 노래도 너무 좋고 예쁘게 나왔다고 칭찬을 많이 해줬다"라고 말했다.

또 실제 뮤직비디오 촬영장에도 찾아와 응원을 해줬다며 "너무 오랜만이라 제가 원래 하던대로 나오지 않던 모습들이 많았는데, 옆에서 '언니는 이런게 예쁘다'라든지해줘서 힘이 됐다. 그 덕분에 잘 나온 것 같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와 함께 니콜은 카라 완전체 활동과 관련해서도 "계속 기획을 하다가 엎어지기도 했는데, 꾸준히 방향을 잡아가고 있는 상황이지만, 지금은 많이 구체화되었다"라며 "가능하면 올해 15주년이기 때문에 팬들, 대중들과 만나고 싶어서 열심히 준비 중"이라고 전해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니콜은 오는 27일(수)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앨범 'YOU.F.O'를 발매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