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 간담회 /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니콜이 8년 만에 솔로 컴백에 나선다.

26일 서울 중구 크레스트72에서는 새 디지털 싱글 'YOU.F.O' 발매를 하루 앞둔 니콜의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국내에서 8년 만에 발매되는 이번 싱글 'YOU.F.O'는 'U.F.O'와 'You will Find Our galaxy'의 이중적 의미를 지닌다. 리듬감 있고 그루비한 베이스 라인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 위에 새로운 사랑의 감정을 우주에 비유한 이야기를 담았다.

음원과 함께 베일을 벗는 뮤직비디오 역시 기대를 모은다. 니콜은 "오랜만에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니까 어색했다"라며 "잘 나올까 걱정을 많이 했는데 생각 외로 굉장히 예쁘게 나왔다"라고 만족감을 전했다.

촬영 중 에피소드를 묻자 니콜은 "8년이지만, 거의 10년이 된 것 같다. 오랜만에 촬영을 하다보니 군무를 열심히 하면서도 카메라를 찾는 걱정도 있고 했는데, 제일 놀랐던 것은 립 화면이나 가사를 따야 하는 장면에서 자꾸 가사를 까먹었다. 이전에는 이런 적이 없어서 확실히 내가 신곡을 준비한 경험이 오래 됐다는 것을 느꼈다. 그 외에는 즐거운 촬영이었다"라고 돌아봤다.

한편 니콜은 오는 27일(수)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앨범 'YOU.F.O'를 발매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