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케플러 잇는 보이그룹 탄생한다…2023년, '보이즈플래닛' 방송 확정
Mnet이 글로벌 K-POP 걸그룹 'Kep1er(케플러)’에 이어 전세계를 무대로 활동할 보이 그룹을 찾는다.
최근 Mnet은 글로벌 보이 그룹 데뷔 프로젝트 Mnet 'Boys Planet'(이하 '보이즈 플래닛’) 방송을 내년 상반기로 확정하고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보이즈 플래닛’은 지난해 연말부터 올해 초까지 오디션 지원자 모집을 진행한 바 있다. 그러나 프로그램 방송 편성이 내년 초로 확정됨에 따라 프로그램 전 과정에 대한 스케줄이 전면 재 조정되면서 '보이즈 플래닛’ 모집 기간도 늘린다.
'보이즈 플래닛’ 측은 "이번 모집 기간에 지원한 사람들 역시 앞서 진행된 기간에 지원한 사람들과 동일한 절차를 통해 1차 예선을 진행할 계획이며,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오디션은 국적과 상관없이 2009년 1월 1일 이전 출생한 남성이라면 개인 연습생은 물론 현재 소속사가 있거나 과거 가수로 데뷔한 이력이 있어도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기간은 2022년 6월 27일(월)부터 오는 8월 21일(일) 23시 59분 까지다. 지원 자격과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6월 27일 13시부터 공식 지원 페이지 boysplanet.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net '보이즈 플래닛'은 지난해 화제 속에 방송한 'Girls Planet999'(걸스 플래닛999)의 두 번째 시즌이다. '걸스플래닛999’는 최초로 선보인 한중일 걸그룹 프로젝트였던 반면 '보이즈 플래닛’은 지원자를 전세계로 확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