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정동원과 래퍼 베이식이 특급 컬래버레이션을 펼친다.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동원과 베이식이 호흡을 맞춘 ENA 특별 기획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 OST Part.10 'Alright'(올라잇) 음원이 발매된다.

'구필수는 없다'는 세대 초월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는 생활 밀착형 휴먼 코믹 드라마로 곽도원, 윤두준, 정동원, 한고은, 박원숙 등이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정동원과 베이식은 '구필수는 없다' OST 열 번째 주자로 나서며 대미를 장식하게 됐다.

정동원과 베이식이 참여한 'Alright'은 정동원이 수준급 랩을 바탕으로 정석에 가까운 힙합을 구현했다. 이를 위해 특별히 국내 원톱 랩 스킬을 보유한 베이식이 전반적인 프로듀싱은 물론 작사와 랩으로 함께 했다.

특히 눈여겨볼 점은 정동원의 작사 참여이다. 'Alright'은 인생과 꿈에 대한 다짐과 포부를 청소년의 시선으로 담아낸 곡으로, 정동원이 직접 쓴 가사와 랩을 통해 성인의 시선과는 또 다른 매섭고 굵직한 포부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베이식이 트로트 가수 정동원을 완벽한 래퍼로 프로듀싱하며 프로듀서의 면모를 가감 없이 보여줬다. 다가오는 여름, 정동원과 베이식의 강렬하고 시원한 랩과 사운드를 통해 무더운 더위를 이겨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ENA 수목드라마 '구필수는 없다'는 오늘(23일) 밤 9시 최종회가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