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티오피미디어 제공


김우석이 솔로 활동 이후 첫 대면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지난 22일 김우석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KIM WOO SEOK 1ST FANMEETING : NNN(김우석 첫 번째 팬미팅 : 엔엔엔)'의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KIM WOO SEOK 1ST FANMEETING : NNN'은 다음달 23일 오후 5시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 대극장에서 오프라인으로 개최될 예정이며, 동시에 헬로라이브(hellolive.tv)에서 온라인으로도 생중계된다.

포스터에 담긴 사진 속 문구 NNN은 'Now, Near, Nia'의 약자. 솔로 데뷔 후 팬 'Nia(니아)'에게 한 번도 직접 무대를 보여주지 못했던 김우석이 이번 팬미팅을 통해 처음으로 팬들과 가까이 소통하면서 지금 여기 이 자리에서 함께하자는 의미를 담아 기대감을 더욱 배가시켰다.

특히, 김우석은 타이틀 'NNN'을 '사다리'로 직접 아이데이션하며 포스터 작업부터 직접 참여했다. NNN을 형상화한 사다리는 '한 걸음씩 올라가다 보면 서로에게 닿을 수 있다'다는 뜻으로 첫 대면 팬미팅과 팬들에 대한 김우석의 애정을 엿볼 수 있다.

한편 김우석은 오는 24일 KBS2 뮤직뱅크 상반기 결산 특집에 출연하여 오랜만에 'Switch' 무대를 통해 팬들을 만나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