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슈퍼주니어, 웅장한 스케일 예고하는 정규 11집 단체 티저 공개
슈퍼주니어가 독보적인 분위기로 정규 11집의 스케일을 예고했다.
지난 15일 밤 11시, 슈퍼주니어는 공식 SNS를 통해 정규 11집 Vol.1 앨범 'The Road : Keep on Going'(더 로드 : 킵 온 고잉)의 첫 번째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13일 콘셉트 트레일러와 함께 'The Road : Keep on Going'의 시작을 알린 슈퍼주니어가 이번 단체 티저에서도 웅장한 스케일을 예고했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의 눈빛이 어떤 스토리를 담고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하는 것은 물론, 슈퍼주니어의 의상을 장식한 흰색과 붉은색의 색감이 눈길을 끈다. 이러한 요소들이 'The Road : Keep on Going'의 새로운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The Road : Keep on Going'과 7월 15일 서울에서 출발하는 새로운 월드 투어 'SUPER SHOW 9'을 통해 슈퍼주니어는 올해도 활발한 단체 활동을 이어간다. 지난 2월 스페셜 싱글 'The Road : Winter for Spring (더 로드 : 원터 포 스프링)'으로 따뜻한 감성을 선사한 슈퍼주니어가 또 한번 새로운 음악과 무대로 'K-POP 레전드'의 면모를 보여줄 전망이다.
한편 슈퍼주니어의 정규 11집 Vol.1 'The Road : Keep on Going'은 오는 7월 12일 오후 6시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