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케이시, 극과 극 감성 담은 'LOVE & HATE'
케이시(Kassy)가 극과 극의 감성이 담긴 신곡으로 컴백한다.
케이시는 19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LOVE & HATE (러브 & 헤이트)'를 발매한다. 'LOVE & HATE'는 지난해 10월 발표한 미니앨범 '옛이야기' 이후 케이시가 약 7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더블타이틀곡 '늦은 밤 헤어지긴 너무 아쉬워', '점점 지쳐가(HATE YOU)'가 수록됐다.
'늦은 밤 헤어지긴 너무 아쉬워'는 사랑을 시작할 때 느끼는 행복함과 설렘을 담았다. 반면 '점점 지쳐가(HATE YOU)'는 사랑을 끝내는 과정에서 겪는 처절함을 표현했다. 상반된 두 가지의 감정을 담아낸 'LOVE & HATE'는 많은 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신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싱글 또한 작곡가 조영수가 작곡하고, 케이시가 작사에 참여해 시너지를 발휘했다. 편곡에는 조영수 작곡가와 더불어 케이시의 EP 앨범 '옛이야기'의 '어쩌면 우린 최선을 위한 이별인걸까'를 작곡한 한길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신곡 발매에 앞서 케이시는 지난 14일과 15일, 양일에 걸쳐 서울 마포구 신한 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May.Be'를 개최했다. 약 3년 만에 대면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 케이시는 신곡 무대를 선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