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CIX 배진영, 태국·싱가포르 합작 영화 주연 발탁…첫 스크린 진출
그룹 CIX 배진영이 태국, 싱가포르 합작 영화 'THE ANTIQUE SHOP(더 앤티크 샵)'의 주연으로 나선다.
29일 LeayDoDee Studio(레이도디 스튜디오) 측이 공식 SNS를 통해 영화 'THE ANTIQUE SHOP'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배진영은 빨간색의 의상을 입고 의미심장한 표정을 지으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는 6월 현지에서 개봉되는 'THE ANTIQUE SHOP'은 3편의 단편 영화로, 1화부터 무서운 기원을 가진 골동품 가게의 물건들에 대한 이야기를 담는다.
배진영은 이번 영화에서 '송'이라는 주연을 맡아 첫 스크린 진출에 나선다. 또한 싱가포르의 인기 배우 XU BIN, DAMIEN TEO 등과 연기 호흡을 맞추며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스릴러 장르에 도전하는 만큼 색다른 연기 변신을 보여주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배진영은 최근 드라마 '@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를 통해 첫 연기에 도전, 안정적인 연기력과 빛나는 비주얼로 역할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주며 '연기돌'로서 가능성을 입증했다.
한편 배진영이 속한 CIX는 지난 27일 'CIX 1st Concert in U.S.'의 로스앤젤레스(LA) 공연을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났으며, 샌프란시스코, 애틀랜타, 달라스, 시카고, 뉴욕까지 총 6개 도시에서 5월 10일까지 투어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