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송가인 측, "타이틀곡 MV 촬영 파일 삭제돼…대체 영상 공개" 깜짝 발표
송가인이 스페셜 영상으로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한다.
송가인은 21일 오후 6시 세 번째 정규앨범 '연가(戀歌)' 앨범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이번 앨범은 '비 내리는 금강산'과 '기억 저편에' 두 곡이 더블 타이틀로 팬들에게 '그리움'을 테마로 서로 다른 위로를 선사할 전망이다.
메인 타이틀곡인 '비 내리는 금강산'은 발매 당일 뮤직비디오가 함께 공개될 예정이었다. 그런데 변수가 생겼다. 제작사 측이 파일 복사 중 촬영 파일이 모두 삭제되어 볼 수 없게 된 것.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팬들이 송가인의 모습을 1년 4개월 동안 기다려왔던 만큼, 파일이 날아가는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송가인의 모습을 팬들에게 공개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모니터링 영상을 편집해 팬들을 위한 스페셜 영상을 선보이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타이틀곡 '비 내리는 금강산' 뮤직비디오는 빠른 시일 내에 다시 찍어 공개할 예정이며, 송가인의 최애곡인 '월화가약' 뮤비를 오늘 함께 공개해 팬들의 마음을 달래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송가인은 앨범 발매 당일인 오늘(21일) 밤 9시 네이버 NOW.의 '#아웃나우 송가인'에 출연해, 첫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뿐 아니라 팬들과 자유롭게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