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탄소년단 지민, 절친 하성운과 '우리들의 블루스' OST 가창
방탄소년단 지민과 가수 하성운의 특급 듀엣이 성사됐다.
'우리들의 블루스' OST 제작사 냠냠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방탄소년단 지민과 하성운이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에 참여한다"라며 "지민의 감미로운 음색과 하성운의 매력적인 마성의 보이스가 이번 노래를 더 빛나게 감싸줬으며, 환상적인 하모니로 노래를 더 아름답게 만들었다"라고 전했다.
연예계 절친으로도 유명한 지민과 하성운은 '우리들의 블루스'를 통해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되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송동운 프로듀서는 "지민, 하성운의 보이스와 '우리들의 블루스'에 잘 어울릴 수 있는 수많은 곡들을 찾은 끝에 드라마에 절묘하게 어울리는 곡으로 녹음을 마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송동운 프로듀서는 그동안 드라마 '호텔 델루나', '태양의 후예'뿐만 아니라 '도깨비' OST인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찬열&펀치의 'Stay With Me(스테이 위드 미)', 크러쉬의 'Beautiful(뷰티풀)', 소유의 'I Miss You(아이 미스 유)' 등의 곡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국내 최고의 OST 히트 프로듀서로 주목받았다. 이 가운데 '우리들의 블루스' OST에도 올 프로듀싱으로 참여하여 명품 OST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지민과 하성운이 참여한 '우리들의 블루스' OST는 오는 25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