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스테이씨 'RUN2U'가 日 피겨스케이팅 무대에 등장한 이유
스테이씨(STAYC)의 ‘RUN2U’가 피겨스케이팅 공연에 울려 퍼졌다.
미국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알리사 리우(Alysa Liu)는 최근 일본에서 개막한 ‘Stars On Ice Japan Tour 2022’에서 스테이씨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RUN2U’를 선곡해 공연을 펼쳤다.
이날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 게임’ 코스프레로 등장한 알리사 리우는 ‘RUN2U’의 포인트 안무 ‘주춤주춤’을 비롯해 대부분의 안무를 그대로 재현해내며 단번에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섯 멤버의 달콤한 보컬 시너지가 담긴 ‘RUN2U’ 음악과 알리사 리우의 우아한 연기력이 맞물려 색다른 틴프레시를 완성했다.
‘RUN2U’의 듣기만 해도 신나는 사운드와 훅킹한 안무가 아이스링크를 가득 채우며 흥겨운 분위기를 이끌었다. 특히 저돌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노랫말과 알리사 리우의 과감한 피겨 동작들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시원한 쾌감을 선사했다.
알리사 리우가 선택한 ‘RUN2U’는 남들이 뭐라해도 사랑을 위해서라면 두려움 없이 너를 향해 달려가겠다는 마음을 스테이씨만의 숨 쉴 틈 없이 휘몰아치는 틴프레시로 거침없이 표현한 곡이다.
스테이씨는 데뷔곡 ‘SO BAD (쏘 배드)’를 시작으로 지난해 ‘ASAP (에이셉)’, ‘색안경 (STEREOTYPE)’, 최근 발매한 ‘RUN2U’까지 연이어 히트를 기록하며 ‘4세대 대표 선두주자’의 존재감을 공고히 하고 있다.
알리사 리우의 아름다운 피겨스케이팅과 함께 ‘Stars On Ice Japan Tour 2022’을 한층 풍성하게 물들인 ‘RUN2U’에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4세대 선두주자’ 스테이씨는 오는 5월 개최되는 ‘KCON 2022 Premiere (케이콘 2022 프리미어)’ 한국 및 미국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