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단, 싱글 앨범 발매 / 사진: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국가단이 데뷔 첫 솔로 싱글을 발매한다.

국가단은 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솔로 싱글 프로젝트 '국가단 Color Film(컬러 필름)'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는 멤버들의 이름과 함께 각자의 팬덤을 상징하는 색깔로 알록달록하게 디자인됐다. 또한 'Coming Soon(커밍순)'이라는 글자로 발매가 임박했음을 알린 가운데, 정확한 발매 순서와 날짜는 공개되지 않아 팬들의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Color Film'은 박창근, 김동현, 이솔로몬, 박장현, 이병찬, 손진욱, 조연호, 김희석, 김영흠이 TV CHOSUN '내일은 국민가수' 종영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솔로 싱글 프로젝트다. 티저 이미지를 통해 예고했듯 각 멤버들의 컬러가 선명한 솔로 음원들이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는다.

앞서 스페셜 음원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와 '언제쯤...'을 통해 대체불가한 명품 하모니를 선보인 국가단은 이번 솔로 음원을 통해 각자의 매력과 감성을 제대로 드러낼 전망이다.

한편 국가단은 '내일은 국민가수' 뿐만 아니라, '국가가 부른다', '국민가수 수련원'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장르의 무대를 꾸미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증명했다. 팬들의 무한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2022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 "탄생! 국가단"'을 진행 중인 국가단은 오는 23일 오후 2시와 7시 일산 킨텍스 공연을 앞두고 있다.

방송과 공연을 종횡무진 오가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선보이고 있는 국가단이 'Color Film'에 담아낼 다채로운 솔로 역량에도 큰 기대가 모아진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