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미주 투어 앞둔 몬스타엑스, 온·오프라인 팬콘으로 팬들과 만난다
몬스타엑스(MONSTA X)가 특별한 팬콘을 개최한다.
몬스타엑스는 지난달 31일 공식 SNS를 통해 'MONSTA X 6th OFFICIAL FANCLUB MONBEBE FAN-CONCERT <MX AGENT>(몬스타엑스 여섯 번째 공식 팬클럽 몬베베 팬 콘 <MX AGENT>)' 온, 오프라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몬스타엑스는 동그란 조명 안에서 카메라를 비밀스럽게 응시하고 있다. 레스토랑 유니폼부터 블랙 슈트 차림을 한 몬스타엑스의 정체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이번 팬콘은 미주 투어를 앞둔 몬스타엑스가 그에 앞서 팬들과 호흡하는 뜻깊은 자리로, 오는 4월 29일부터 5월 1일까지 3일에 걸쳐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다.
특히 낮에는 SECRET RESTAURANT, 밤에는 MX AGENT로 변신, 몬베베만을 위한 임무를 수행하는 비밀 요원이라는 콘셉트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그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무대와 이벤트로 팬 콘서트를 가득 채우며 몬베베를 향한 각별한 애정을 유감없이 표현할 것으로 기대된다.
몬스타엑스는 최근 열한 번째 미니앨범 'SHAPE of LOVE(셰이프 오브 러브)'로 컴백 을 알리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앞서 4월 11일로 예정돼 있던 컴백일은 형원, 기현의 코로나19 확진으로 인해 불가피하게 연기된 바, 더욱 완벽한 음악으로 팬들의 기다림에 보답할 예정이다.
한편, 몬스타엑스 팬콘 <MX AGENT>는 오는 4월 29일부터 5월 1일까지 사흘간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되며 온라인 생중계로도 만날 수 있다. 팬클럽 선예매는 4월 4일 오후 8시부터 5일까지 진행되며, 일반 예매는 4월 8일 오후 8시부터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