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BAE 173, 오늘(30일) 교차점 시리즈 대미 장식할 새 앨범 발매
BAE 173이 돌아온다.
오늘(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BAE 173의 세 번째 미니앨범 'INTERSECTION : BLAZE'(인터섹션 : 블레이즈)를 발표한다.
지난해 발매된 'INTERSECTION : TRACE' 이후 1년 만의 컴백으로, BAE 173은 이번 앨범을 통해 'INTERSECTION'(교차점) 시리즈의 마지막 이야기를 담는다. 앞서 두 번의 교차점 앨범으로 'SPARK'(불꽃)를 일으켜 'TRACE'(흔적)를 남긴 BAE 173은 이번에는 성장을 통해 'BLAZE'(활활) 타올라 진화할 전망이다.
BAE173의 새 앨범은 타이틀곡 외에도 멤버 도현의 자작 솔로곡 'Runnin', '짜증나게', '혼자가 아니야' 등 5곡이 담겼다. 한층 더 성장하고 진화한 아홉 멤버들의 세계관을 더욱 견고하게 표현했다.
타이틀로 선정된 'JAWS'는 업템포 어반 트랩 장르의 힙합 댄스 넘버다. 히트 메이커 라이언 전과 라이언 전 사단이 프로듀싱했고, 멤버 도현이 직접 노랫말을 써 눈길을 끈다. 가사에 담긴 메시지도 의미심장하다. 잠자고 있던 야성(野性)을 깨우고, 숨겨왔던 카리스마 본능을 드러낸 BAE173이 세상에 던지는 강렬한 메시지를 담았다.
'JAWS'를 통해 공격적인 래핑과 중독성 있는 파워 보컬, 에너제틱한 안무로 K팝 팬들을 사로잡을 것을 예고한 BAE 173의 이야기는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