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eezn 제공


자가격리 해제된 브레이브걸스가 드디어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브레이브걸스는 오늘(23일) 오후 7시부터 여섯 번째 미니앨범 'THANK YOU'(땡큐)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날 브레이브걸스는 새 앨범 타이틀 곡 'Thank You' 무대를 선보이고, 생생한 앨범 제작기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며 팬들과 친근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브레이브걸스가 댄스 곡 '롤린 (Rollin')' 차트 역주행을 통해 희망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만큼, 레트로 팝 장르의 신곡 'Thank You' 역시 포기하지 않고 멤버들의 곁에서 함께해 준 사람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가사로 감동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브레이브걸스의 'THANK YOU' 발매 기념 쇼케이스는 금일(23일) 오후 7시 올레TV와 seezn 실시간TV 메뉴에서 생중계되며, seezn에서는 로그인만 하면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케이티시즌 유현중 사업총괄은 "브레이브걸스의 화려한 무대를 seezn에서 생생하게 만나보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실시간 TV와 영화, 예능 등 늘 새롭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eezn(시즌)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버전으로도 감상 가능하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