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백호, '뉴이스트' 떼고 첫 행보…오늘(21일) '크레이지러브' OST 발매
백호가 드라마 '크레이지 러브'의 OST 가창자로 나섰다.
백호는 오늘(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KBS2 새 월화드라마 '크레이지 러브' OST Part.3 '물어!'를 발매한다.
'물어'는 펑키한 일렉트로 기타 멜로디와 리드미컬한 드럼 사운드가 어우러진 중독성 강한 곡이다. 70년대 유행하던 펑키 밴드 스타일의 레트로한 감성이 더해진 시원한 펑크 소울이 느껴진다.
또한 '이미 이 게임은 내가 이겨서 아무리 네가 덤벼봤자 소용없다'라는 인상적인 가사와 함께 돋보이는 백호 특유의 파워풀한 가창력은 드라마의 분위기를 극대화 시키는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백호는 드라마 '왕이 된 남자' OST '그날, 우리'를 시작으로 직접 작사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OST '나는 너라서'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음악 활동을 통해 깊은 감성과 프로듀싱 실력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뮤지컬 '태양의 노래', '알타보이즈', '이퀄'까지 탄탄한 보컬 실력을 입증한 백호는 다채로운 분야에서 많은 이들의 호평을 이끌며 뛰어난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매김한 바, 올 한해 백호가 선보일 또 다른 활동을 더욱 기대케 한다.
한편 백호가 속한 뉴이스트는 지난 15일 발매한 베스트 앨범 'Needle & Bubble'을 끝으로 그룹 활동의 마지막을 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