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CBS The Late Show with Stephen Colbert 제공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미국 심야 인기 토크쇼 '더 레이트 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The Late show with Stephen Colbert)에서 신곡 무대를 선사한다.

새 미니 앨범 'ODDINARY'(오디너리)를 발매하고 컴백한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19일 오전 11시(미국 동부 시간 기준 18일 오후 10시) 미국 CBS 심야 인기 토크쇼 '더 레이트 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의 유튜브 채널 내 시리즈인 '레이트 쇼 미 뮤직'(#LateShowMeMusic)에 출연해 타이틀곡 'MANIAC'(매니악) 무대를 공개하고 글로벌 열기를 뜨겁게 달군다.

'더 레이트 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는 미국 CBS에서 방영되는 인기 있는 심야 코미디 토크쇼로, 배우이자 작가인 스티븐 콜베어가 진행을 맡고 있다.

스트레이 키즈 새 앨범 'ODDINARY'는 '이상한', '평범한'을 의미하는 두 영단어 'Odd'와 'Ordinary'를 더해 '평범한 우리도 모두 이상한 면을 지니고 있다. 즉 이상한 것이 곧 평범한 것이다'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타이틀곡 'MANIAC'은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가 작사, 작곡을 맡아 '정상'을 요구하는 세상에 외치는 '비정상'들의 당당한 소리를 특유의 화법으로 풀어냈다. 강렬한 비트와 한 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는 후렴구 사운드가 특징이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오늘(18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9일 MBC '쇼! 음악중심', 20일 SBS '인기가요'에서 신곡 'MANIAC'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K팝 대표 무대 맛집'의 귀환을 알린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