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유니버스 합류 / 사진: 위에화 제공

최예나가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에 합류한다.

7일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측이 "최예나가 유니버스에 합류해 오는 14일 신규 플래닛(Planet)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팬들을 위한 깜짝 인사 영상도 공개한다.

최예나는 유니버스 내 아티스트별 공간인 플래닛에서 프라이빗 메시지(Private Message)와 FNS(Fan Network Service)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실시간 소통을 시작한다. 또한 화보, 예능, 라디오 등 유니버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독점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예나는 지난 1월 첫 번째 미니앨범 'ˣ‿ˣ(SMiLEY)'를 발매하며 솔로로 데뷔했다. 그룹 아이즈원(IZ*ONE)에서 퍼포먼스, 보컬, 랩까지 전천후로 활약했던 최예나의 올라운더적인 면모를 이번 앨범에 담아 솔로 아티스트로서 높이 비상할 수 있는 역량을 발휘했다.

특히 타이틀곡 'SMILEY(스마일리)(feat.BIBI)'로 벅스 실시간 차트 1위 및 멜론 최신 차트 1위, 멜론 TOP100 차트 상위권 진입 기록을 썼을 뿐만 아니라, 'ˣ‿ˣ(SMiLEY)' 전곡 차트인, 음악 방송 1위, 뮤직비디오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트렌딩 월드와이드 차트 1위 등 각종 기록을 쓰며 솔로 데뷔와 동시에 무서운 상승세를 보였다.

이처럼 글로벌 팬들의 눈도장을 제대로 찍은 최예나는 유니버스를 통해 팬들에게 특유의 해피 바이러스를 전파하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최예나 플래닛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유니버스 앱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