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블렌딩 제공


AB6IX 전웅, 이대휘가 '크레이지 러브'의 첫 번째 OST 주자로 참여한다.

오늘(7일) 저녁 9시 30분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크레이지 러브(극본 김보겸, 연출 김정현)'는 살인을 예고 받은 개차반 일타 강사와 시한부를 선고받은 그의 슈퍼을 비서가 그리는 달콤 살벌 대환장 크레이지 로맨스 드라마.

'크레이지 러브'의 포문을 여는 첫 번째 OST 'I'm Crazy'는 폴킴, 원필(DAY6), XIA(준수), TXT(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 유수의 아티스트와 수많은 히트 드라마 OST를 작업하며 큰 사랑을 받은 정승현 음악감독의 진두지휘하에 완성된 웰메이드 곡이다.

긴장감이 넘치는 강렬한 리듬과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 'I'm Crazy'는 트렌디하고 매력적인 보이스로 사랑받는 AB6IX의 두 보컬리스트 전웅, 이대휘가 참여해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특히 애증이 뒤섞인 묘한 관계인 남녀 주인공 노고진(김재욱)과 이신아(정수정)의 알 수 없는 마음을 '마주친 눈빛 속에 수백 개 이야기 시시각각 나를 자극해', '일 분 일초에 바뀌어 내 맘은 그 끝은 나도 알 수 없는걸' 등 솔직한 노랫말로 표현해 작품의 흥미를 한층 더할 예정이다.

한편 크레이지 러브 OST Part.1 'I'm Crazy – 전웅(AB6IX), 이대휘(AB6IX)는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