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체리블렛 유주 "콘셉트를 가장 잘 소화한 멤버? 저는 물론이고, 멤버 전원"
체리블렛 유주가 이번 신곡 콘셉트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2일 체리블렛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새 앨범 'Cherry Wish'(체리 위시)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Cherry Wish'는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는 체리블렛의 꿈을 뜻하며, 사랑스러운 루시드 드림을 꿈꾸는 소망을 그려낸다.
타이틀곡 'Love In Space'는 꿈에서라도 사랑하는 사람의 사랑을 쟁취하려는 체리블렛의 주체적이고 성숙한 매력을 담았다. 레트로 사운드 기반의 신스팝 장르로, 초반부에 나오는 랩 멜로디와 후반부에 나오는 캐치한 멜로디가 신나면서도 몽환적으로 담긴 곡이다.
신곡 콘셉트를 가장 잘 소화한 멤버에 대해 묻자 유주는 "사실 저는 물론이고 멤버 전원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체리블렛 안에서도 각기 다른 매력이 있어서 한 명, 한 명 집중해서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채린 역시 "멤버 모두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라며 "이번에 새롭게 도전하는 스타일이라 결과가 궁금했는데, 저희만의 러블리 몽환 에너제틱이라는 콘셉트가 만들어져서 좋다"라고 만족감을 전했다.
한편 체리블렛은 오늘(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Cherry Wish'를 발매, 타이틀곡 'Love In Space'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