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컴백 쇼케이스 / 사진: 하이업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테이씨 시은이 새 앨범의 포인트를 짚었다.

21일 오후 스테이씨의 두 번째 미니앨범 'YOUNG-LUV.COM'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번 신보에는 타이틀곡 'RUN2U'를 비롯해 'SAME SAME', '247', 'YOUNG LUV', 'BUTTERFLY', 'I WANT U BABY'까지 총 6개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RUN2U'는 남들이 뭐래도 사랑을 위해서라면 두려움 없이 너를 향해 달려가겠다는 마음을 스테이씨만의 느낌으로 거침없이 표현한 곡.

이날 시은은 새 앨범을 통해 전하고 싶은 메시지로 '새로움'을 꼽았다. 그는 "이번 앨범을 통해 전에는 보여드리지 못했던 모습을 보여드려야겠다고 생각했다"며 "새로운 모습을 대중분들께 보여드리려는 것에 집중했고, 그 안에서 틴프레시를 유지하려고 노력했다"고 말했다.

특히 이전 앨범과 다른 점으로 "'SO BAD'에서는 어리숙한 사랑, 'ASAP'에서는 사랑이 나타나면 좋겠다는 마음, '색안경'에서는 관념이나 자아에 대한 메시지였다면 이번 'RUN2U'에서는 다 필요 없이 너에게 올인하겠다는 거침 없는 마음을 담았다"며 차별점을 덧붙였다.

한편, 스테이씨는 오늘(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YOUNG-LUV.COM'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