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나두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종국이 로맨스 뮤직드라마 '사운드트랙#1'에 진한 감성을 더한다.

김종국은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사운드트랙#1'의 네 번째 음원 'My Love'(마이 러브)를 발매한다.

올해 공개 예정인 '사운드트랙#1'(극본 안새봄, 연출 김희원)은 20년 지기 절친인 두 남녀가 2주 동안 한 집에 머물게 되면서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로맨스 뮤직드라마.

'My Love'는 한 여자만을 바라보는 한 남자의 사랑을 담은 곡으로, 김종국 특유의 부드러운 음색을 통해 드라마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전달한다. 또 곡 후반부에는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사하며 극에 몰입도를 더할 전망이다.


특히 이번 곡은 '한 남자', '사랑스러워', '제자리 걸음', '별, 바람, 햇살 그리고 사랑' 등 김종국의 다수 히트곡들을 함께 했던 프로듀서를 포함한 핵심 스태프들이 곡 선정부터 작사, 작곡, 디렉팅까지 모든 과정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애틋하고도 절절한 감성을 담은 'My Love'는 남자의 순애보를 표현한 김종국의 대표곡 '한 남자'를 뛰어넘는 막강한 감성 발라드가 될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김종국이 부른 '사운드트랙#1'의 네 번째 음원 'My Love'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